학습유형 | |
---|---|
학습시작일 |
|
학습기간 |
30일 |
수료기준 | 진도 100% 이상 , 시험 0회 , 과제 0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60,000원 |
실결제금액 | 60,000원 |
과정 소개 | ■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전략과 분석 개론 제시 •60년대 성장전략 – 80년대 7S – 90년대 미국 기업을 통한 전략과 분석의 역사를 통한 미래로 나아갈 방향 제시 •기업 내·외부적인 분석 방법을 통한 실무 적용력 향상 •기획이 마케팅까지 이어질 수 있음을 전달 •기획은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의사결정을 통해 현 방식에 대해 획을 긋고 새로 출발하는 사고행동임을 인지하자! |
||||||||||||||||||
학습 대상 | §넓은 의미의 기획과 기획력이 필요한 모든 직장인 §사업기획, 상품기획, 서비스기획 등을 담당하는 실무자 및 리더 |
||||||||||||||||||
학습 목표 | §디지털 뉴노멀 시대에 적합한 기획의 의미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기획력을 기른다. §기획의 흐름과 본질을 간파하고,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기획력을 함양한다. |
||||||||||||||||||
교수 소개 | 전찬경 센터장
•현 한국정책경영연구원 부설 교육센터장 •한국산업인력공단 기업컨설턴트 •인하공업전문대 외래교수, 신성대 겸임교수 •행정자치연구소 및 (재)한국종합경제연구원 전문위원
•춘천 MBC 리포터, 롯데홈쇼핑 게스트 •SC제일은행 신입사원 교육 |
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