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ST 추천과정 사업주훈련 기업직업훈련카드
[기업직업훈련카드]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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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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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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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0원 / 중소기업 0원 / 대기업 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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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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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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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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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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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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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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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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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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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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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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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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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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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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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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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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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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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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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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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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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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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1. 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2.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,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. 3. 공간, 분위기,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. 4. 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,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. |
학습 대상 |
1. 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2. 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,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|
학습 목표 |
1. 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2.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,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. 3. 공간, 분위기,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. 4. 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,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잘 되는 매장의 기본 |
2차시 |
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|
3차시 |
똑소리 나게!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|
4차시 |
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|
5차시 |
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|
6차시 |
센스 있게 맞이하고, 매너 있게 소통하기 |
7차시 |
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|
8차시 |
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! |
9차시 |
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, 고객 리딩 |
10차시 |
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, 가치 팔기 |
11차시 |
엣지(edge)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|
12차시 |
엣지(edge)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|
13차시 |
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|
14차시 |
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|
15차시 |
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|
16차시 |
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|
17차시 |
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|
18차시 |
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|
19차시 |
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|
20차시 |
망설임을 기회로!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|
21차시 |
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|
22차시 |
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|
23차시 |
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|
24차시 |
고객 관리의 차이,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|
25차시 |
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|
26차시 |
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|
27차시 |
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|
28차시 |
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|
29차시 |
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, 전략과 분석의 힘 |
30차시 |
효율적인 매장 경영,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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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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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% |
30% |
1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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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7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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