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훈련 기업직업훈련카드
[기업직업훈련카드]e-비즈니스를 알면 기업의 미래가 보인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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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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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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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0원 / 중소기업 0원 / 대기업 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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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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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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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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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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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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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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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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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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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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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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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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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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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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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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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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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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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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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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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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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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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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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1. e-비즈니스 기술의 최신 동향과 발전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다. 2.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을 분석하여,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3. e-커머스의 기초 기반으로 안전성과 경제성 있는 거래를 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4. e-커머스 사이트를 구축, 관리, 운영하는 실무 기초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. 5. 콘텐츠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뉴미디어 마케팅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제안할 수 있다. |
학습 대상 |
1.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e-커머스 전략을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임직원 2.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뉴미디어 활용 능력 강화하고자 하는 임직원 3. e-커머스 플랫폼 구축, 운영 및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임직원 4.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세일즈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고자 하는 임직원 |
학습 목표 |
1. e-비즈니스 기술의 최신 동향과 발전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다. 2.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을 분석하여,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3. e-커머스의 기초 기반으로 안전성과 경제성 있는 거래를 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4. e-커머스 사이트를 구축, 관리, 운영하는 실무 기초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. 5. 콘텐츠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뉴미디어 마케팅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제안할 수 있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초 연결 시대, 스마트 기술의 모든 것 |
2차시 |
과거에서 현재로 연결된 디지털 혁명 : 웹의 진화 |
3차시 |
기술 패러다임의 결과물 : e-비즈니스의 기초 |
4차시 |
e-서비스 체인 밸류 : m · 소셜 · O2O 커머스 |
5차시 |
e-커머스의 기초와 안전성을 위한 조건 |
6차시 |
손해보지 않는 거래를 위한 전자 지불 조건 |
7차시 |
따라하면 쉽게 되는 웹사이트 구축하기 |
8차시 |
따라하면 쉽게 되는 기초DB 구축하기 |
9차시 |
따라하면 쉽게 되는 시스템 관리하기 |
10차시 |
고객지향적 사고로 수립하는 콘텐츠 전략 |
11차시 |
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유튜브 커뮤니케이션 |
12차시 |
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만들기 |
13차시 |
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|
14차시 |
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|
15차시 |
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|
16차시 |
비주얼로 말하면 높아지는 3가지 가치 |
17차시 |
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|
18차시 |
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|
19차시 |
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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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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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% |
30% |
1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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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7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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