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주훈련 기업직업훈련카드
[기업직업훈련카드]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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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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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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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0원 / 중소기업 0원 / 대기업 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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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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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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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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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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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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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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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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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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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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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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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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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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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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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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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0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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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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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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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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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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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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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1. EC(전자상거래) 기반 기술 동향을 기반으로 e-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. 2. 전자고객관리(e-CRM)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. 3. 주문 처리, 공지사항 등록, 정산 관리와 같은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. 4.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숏 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. |
학습 대상 |
1. 영업, 판매(세일즈) 관련 분야 근로자 2.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|
학습 목표 |
1. EC(전자상거래) 기반 기술 동향을 기반으로 e-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. 2. 전자고객관리(e-CRM)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. 3. 주문 처리, 공지사항 등록, 정산 관리와 같은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. 4.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숏 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1. 정보처리와 웹 2.0 |
2차시 |
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2. 웹 서비스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|
3차시 |
전자상거래와 e-비즈니스의 기초 |
4차시 |
e-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경제 |
5차시 |
분야별 비즈니스 패러다임 동향과 대응 |
6차시 |
편리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의 다양성 |
7차시 |
e-서비스 체인 밸류 m소셜 O2O 커머스 |
8차시 |
e-비즈니스 전략과 모델의 기초와 산업 |
9차시 |
시장세분화 방식과 전략적 관리의 실제 |
10차시 |
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타겟팅 |
11차시 |
포지셔닝 전략의 이해와 브랜드 구축 |
12차시 |
협력과 통합의 프리즘 SCM, CRM, ERP |
13차시 |
e-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적 도입 전략 |
14차시 |
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|
15차시 |
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|
16차시 |
전자지불로 간편한 모바일 결제 관리 |
17차시 |
21세기,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인 이유 |
18차시 |
콘텐츠로 스토리텔러가 되는 방법 |
19차시 |
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들 |
20차시 |
카카오 메시지 도구 쓰임새와 활용 전략 |
21차시 |
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1. 카카오톡 채널(플러스 친구) |
22차시 |
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2. 카카오모먼트, 카카오 메시지 광고 |
23차시 |
메시지 콘텐츠 기준과 한정판 메시지 작성법 |
24차시 |
구매 전환 효율 극대화를 위한 메시지 작성법 |
25차시 |
온택트 시대,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작성법 |
26차시 |
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|
27차시 |
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|
28차시 |
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|
29차시 |
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|
30차시 |
비주얼로 말하는 것의 3가지 우위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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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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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% |
30% |
1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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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7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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